본문 바로가기

Gunz

START

본문 시작

>새소식>공지사항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안녕하세요, 건즈온라인 운영팀입니다.

 


09월 26일부로, 마상소프트의 고객센터 전화 상담이 변경되어 회원님들께 안내드립니다.

 

기존 고객센터 인바운드 방식(회원님들께서 직접 걸어주신 전화를 통해 진행하는 상담)에서

운영팀의 아웃바운드 방식(운영팀에서 직접 회원님들께 전화를 걸어 진행하는 상담)으로 전환됩니다.

 

이는 기존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상담 진행이 운영팀과 개발팀 등으로 전달되는데 있어 적지 않은 소통의

문제점들이 발생되는 것으로 분석되어, 운영팀에서 직접 회원님들과 상담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보다 원할한 소통과 빠른 이슈 해결이 이루어지도록 하기 위해 이와 같이 결정하였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따라서, 09월 26일부터 전화상담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1:1 문의 게시판에

양식에 맞게 문의글을 작성해 주시면 저희 운영팀에서 직접 전화를 걸어 상담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단, 이슈에 따라 긴급한 경우 우선순위가 높게 설정되어 최대한 빠르게 전화 연락이 갈 수도 있고,

1:1 문의 게시판로도 충분히 해결이 가능한 이슈의 경우에는 전화 상담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1:1 문의를 통한 전화 상담 신청]

 

전화 상담 신청은 홈페이지 > 고객지원 > 고객센터 > 1:1 문의에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 신청 양식

1. 계정 아이디

2. 캐릭터명

3. 문의 내용

4. 연락처

5. 연락 가능 시간

(정확히 원한 시간이 안될 수 있으며 오후 2시 이후 ~ 4시까지 가능 이런식으로 적어주셔야 합니다.)

 

※ 전화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19시까지 진행되오며

 평일 점심시간 (12시 30분 ~ 13시 30분) 및 주말 및 공휴일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

 

 

----------------------------------------------------------------------------------------

 

[CS메일을 통한 전화 상담 신청]

 

1:1문의 접수가 불가능한 경우 해당 문의는 이메일(cs@masangsoft.com)을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단, 아래 내용을 반드시 기재해주셔야 전화 상담 신청이 가능하오며,

게임명과 계정 등이 기재되어 있지 않을 경우 전화상담 연락이 지연 혹은 상담신청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신청 양식

1. 이용 게임명

2. 계정 아이디

3. 캐릭터명

4. 문의 접수 내용

5. 연락처

6. 연락 가능 시간

(정확히 원한 시간이 안될 수 있으며 오후 2시 이후 ~ 4시까지 가능 이런식으로 적어주셔야 합니다.)

 

※ 전화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19시까지 진행되오며

 평일 점심시간 (12시 30분 ~ 13시 30분) 및 주말 및 공휴일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

 

위 내용을 참고하시어 문의 상담 접수에 불편이 없으시기를 바라며,

회원님들과의 보다 원활한 소통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건즈온라인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계좌이체 결제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건즈온라인 2024.03.14 141
공지 [안내] 소셜 로그인 기능 추가 안내   건즈온라인 2024.02.22 256
공지 [안내] 크롬 브라우저 충전 관련 안내   건즈온라인 2023.08.31 571
공지 [안내] 핵(비인가프로그램) 근절 캠페인 안내   출조낚시왕 2023.01.19 2181
공지 [안내]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에 의해 변경된 고객센터 이용 방법 안내   건즈온라인 2020.09.02 2583
공지 [안내] 마상소프트 내방 상담 서비스 임시 중단 안내   건즈온라인 2020.02.25 11986
공지 [안내] 불법 프로그램 캠페인 및 단속 강화 안내   건즈온라인 2018.11.26 2259
공지 [안내] 해외 로그인 차단 서비스 등록 방법 안내  file 건즈온라인 2017.09.14 1578
공지 [안내] 마상소프트 휴면계정 전환 안내   건즈온라인 2017.02.03 4244
공지 [안내] 구글 OTP 설정 방법 안내   건즈온라인 2016.11.22 7191
129 [안내] 2016년 11월 17일 (목) 정기 점검 안내(완료)   건즈온라인 2016.11.16 900
128 [안내] 다우페이 결제시스템 점검 일정 안내(완료)   GM코어 2016.11.11 193
127 [안내] 2016년 11월 10일 (목) 정기 점검 안내(완료)   건즈온라인 2016.11.09 846
126 [안내] 2016년 11월 3일 (목) 정기 점검 안내(완료)   건즈온라인 2016.11.02 1216
125 [안내] 2016년 10월 27일 (목) 정기 점검 안내(완료)   건즈온라인 2016.10.26 1077
124 [안내] 2016년 10월 20일 (목) 정기 점검 안내(수정)(완료)   건즈온라인 2016.10.19 1114
123 [안내] 2016년 10월 13일 (목) 정기 점검 안내(완료)   건즈온라인 2016.10.12 1031
122 [안내] 2016년 10월 6일 (목) 정기 점검 안내(완료)  fileimage 건즈온라인 2016.10.05 1211
121 [안내] 9월 건즈 온라인 불량 이용자 제재 안내   건즈온라인 2016.10.04 1707
120 [안내] 계좌이체 시스템 점검 예정 안내 (완료)   건즈온라인 2016.09.30 274
119 [안내] 2016년 9월 29일 (목) 정기 점검 안내(수정)(완료)  fileimage 건즈온라인 2016.09.28 1076
» [안내] 전화 상담 서비스 업무 전환 안내   건즈온라인 2016.09.23 1114
117 [안내] 계좌이체 관련 다우페이 결제시스템 점검 안내   건즈온라인 2016.09.23 120
116 [안내] 2016년 9월 22일 (목) 정기 점검 안내(완료)   건즈온라인 2016.09.21 841
115 [안내] 추석 연휴 점검 미진행 및 콜 상담 센터 안내   건즈온라인 2016.09.09 1040
Board Pagination ‹ Prev 1 ...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 41 Next ›
/ 41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